FAQ
1배송 구분은 어떻게 되나요?
2배송 기간은 얼마나 걸리나요?
3묶음 배송이 가능 한가요?
4배송 예정일보다 빨리 받아볼 수 있을까요?
5배송비는 어떻게 부과 되나요?
6배송 조회는 어디에서 하나요?
7배송지 변경이 가능 한가요?
8휴일 배송이 가능 한가요?
9해외 배송이 되나요?
1비회원은 어떻게 주문하나요?
2주문 확인은 어디서 하나요?
3주문 후 상품 또는 옵션 변경은 어떻게 하나요?
4주문 후 결제 수단 변경이 가능 한가요?
5주문 후 배송지 변경은 어떻게 하나요?
6결제 방법에 대하여 알려주세요.
7주문한 상품은 어디서 취소 하나요?
8무통장입금으로 주문했는데, 계좌번호는 어디서 확인할 수 있나요?
9실수로 주문한 상품 금액보다 더 입금을 하였는데 환불 받을 수 있나요?
10카드 결제 시 할부가 가능 한가요?
13안심클릭과 안전결제(ISP)란 무엇인가요?
1주문 취소는 어떻게 하나요?
2 교환은 어떻게 하나요?
3반품 신청은 어떻게 하나요?
4반품할 상품은 어디로 보내야 하나요?
5반품 비용은 얼마인가요?
6반품 상품을 보낸 후 진행 상태를 알고 싶어요.
7반품이 가능한 기준을 알려주세요.
8반품 신청을 취소하고 싶어요.
9반품 후 사용했던 할인 쿠폰을 다시 사용할 수 있나요?
10환불이 되었다고 문자를 받았는데, 환불이 되지 않았어요.
11택배사의 연락처를 알고 싶어요.
택배사명 | 연락처 |
CJ대한통운 | 1588-1255 |
한진택배 | 1588-0011 |
현대택배 | 1588-2121 |
KG옐로우캡 | 1588-0123 |
동부택배 | 1588-8848 |
로젠택배 | 1588-9988 |
KGB택배 | 1577-4577 |
우체국택배(등기) | 1588-1300 |
경동택배 | 031-460-2400 |
대신택배 | 02-3665-9633 |
12A/S는 어떻게 하나요?
13예치금으로 결제하고 취소/반품 시 환불된 예치금은 어디서 확인하나요?
1쿠폰은 어디서 확인 하나요?
2쿠폰은 어떻게 사용 하나요?
3중복할인쿠폰은 무엇인가요?
4한 번에 여러 개의 쿠폰을 사용할 수 있나요?
5쿠폰 사용 후 환불 받을 경우 쿠폰은 재발행 되나요?
1포인트는 무엇인가요?
2포인트를 사용 후 환불을 받을 때 재적립 기준은 어떻게 되나요?
3예치금은 무엇인가요?
4예치금을 환불 받을 수 있나요?
5예치금도 유효기간이 있나요?
6예치금을 계좌로 환불 받을 수 있을까요?
1회원가입 방법과 회원가입 혜택을 알고 싶어요.
2아이디와 비밀번호가 기억나지 않습니다.
3아이디를 변경할 수 있나요?
4비밀번호를 변경하고 싶은데 어떻게 하면 되나요?
5개명으로 인하여 이름이 변경되었습니다. 어떻게 수정하면 되나요?
6회원 정보를 수정하고 싶은데 어떻게 하나요?
7회원 등급 선정 기준과 등급별 회원 혜택을 알고 싶어요.
8 SMS, 메일 수신을 원하지 않을 경우 어떻게 해야 하나요?
9다른 사람의 이름으로 메일이 올 경우, 어떻게 하나요?
10주문하지 않은 상품이 배송 되었다는 문자 메시지를 받았어요.
11회원 탈퇴는 어떻게 하나요?
12탈퇴 후 재가입 할 수 있나요?
13탈퇴 후, 이메일을 받을 경우 어떻게 해야 하나요?
1현금영수증이란 무엇인가요?
2현금영수증의 종류는 어떻게 되나요?
3현금영수증은 어떻게 신청 하나요?
4발행 된 현금영수증은 어디서 확인 하나요?
5세금계산서는 어떻게 발급 받나요?
6신용카드 영수증(거래증빙서류)은 어디에서 확인할 수 있나요?
1고객센터 업무 시간 및 전화번호는 어떻게 되나요?
3이벤트 당첨 후, 경품을 못 받았을 경우 어떻게 하나요?
4제세공과금이란 무엇인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