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토타운에서 판매하는 부품과 용품을 찾을 수 있습니다. 아래 3가지 방법으로 상품을 찾기를 할 수 있습니다.
1-1. 글로벌 메뉴의 '전체상품'을 클릭 합니다. 왼쪽메뉴에서 찾고자 하는 카테고리를 선택합니다.
1-2. 헤더의 '카테고리'를 클릭 후 펴쳐진 메뉴에서 찾고자 하는 카테고리를 선택합니다.
1-3. 헤더의 검색창에 검색어를 입력 후 조회합니다.
2내차부품
회원님의 차량을 등록하면(아래 '3 내차등록' 참고) 오토타운 및 관련 자동차 부품 메이커들의 자료를 바탕으로 등록하신 SCANIA, VOLVO 차량에 맞는 부품을 찾을 수 있습니다.
글로벌 메뉴의 '내차부품'을 클릭 합니다.
등록하신 고객님의 차량 중에서 부품을 찾고자 하는 차량을 선택합니다.
그러면, 선택한 차량의 종류와 해당 모델에 대한 카테고리들이 리스팅 됩니다.
카테고리리스트에서 원하시는 카테고리를 클릭하시면 하단에 관련 상품이 조회됩니다.
카테고리리스트에서 패키지를 선택하는 경우 해당 패키지를 보실 수 있습니다.
카테고리리스트에서 일반부품을 선택하는 경우 해당 부품을 보실 수 있습니다.
3내차등록
회원님의 차량번호와 차대번호를 등록하여 '내차부품'에서 맞는 차량부품을 찾을 수 있습니다.
로그인 상태에서 우측 상단의 '마이페이지'를 클릭 합니다. 나의정보>차량등록 메뉴를 클릭합니다.
또는 글로벌 메뉴의 '내차부품'을 클릭합니다. 해당 페이지의 '등록차량' 섹션에서 '+ 차량등록'을 클릭합니다.
차량번호를 입력한 후 '차량정보 찾기' 버튼을 클릭합니다. 차량 정보를 찾은 경우 차량정보가 노출됩니다. '차량 등록'버튼을 클릭해서 등록하시면 됩니다.
차량정보를 못찾은 경우 '차대번호'를 입력하는 란이 나오며 여기에 회원님의 차량등록증에 있는 차대번호 17자리를 입력한 후 차량등록하시면 됩니다.
등록된 차량이 '차량 정보' 섹션에 노출되며 '내차부품' 메뉴에도 노출됩니다.
주문하기
1장바구니
상품상세 페이지에서 '장바구니 담기'를 클릭합니다.
장바구니에 담긴 상품은 전체주문과 선택된 상품만 주문 할 수가 있습니다.
장바구니에서 수량 변경이 가능합니다.
장바구니의 가격, 판매가능 여부 등의 정보는 현재 시점의 정보이며 주문 시점에 정보가 변경될 수 있습니다.
장바구니 보관 기간은 30일 입니다.
2바로구매
장바구니를 거치지 않고 바로 주문페이지로 이동할 수 있는 기능입니다.
상품상세 페이지에서 '구매하기'를 클릭합니다.
3신용카드 결제
주문페이지에서 결제수단 중 '신용카드'를 선택합니다.
(주)KG이니시스에서 제공하는 신용카드 결제 모듈이 뜹니다.
고객의 신용카드 정보를 입력하여 결제하시면 주문이 이루어 집니다.
4실시간 계좌이체
주문페이지에서 결제수단 중 '실시간계좌이체'를 선택합니다.
(주)KG이니시스에서 제공하는 결제 모듈이 뜹니다.
고객의 계좌 정보를 입력하시면 계좌이체가 되면서 주문이 이루어 집니다.
5무통장 입금
주문페이지에서 결제수단 중 '무통장 입금'을 선택합니다.
바로 주문서가 생성됩니다.
영업일 기준 24시간 이내에 오토타운의 계좌로 입금해주시면 됩니다.
정비예약하기
1정비패키지선택
정비예약은 패키지 상품을 구매하시는 경우만 협력정비센터에 정비예약을 하실 수 있습니다.
글로벌메뉴에서 '내차부품'을 클릭한 후 정비하고자하는 차량을 선택 합니다.
카테고리에서 구매하고자 하는 정비 패키지를 선택합니다.
패키지상세페이지에서 '구매하기' 또는 '장바구니 담기'를 클릭합니다.
2정비예약
주문페이지에서 정비 대상 차량과 정비센터,정비시간을 선택하여 정비예약을 합니다.
이미 등록하신 내차량을 선택하시거나 또는 등록하지 않으신 차량은 직접 차량 정보를 입력합니다.
정비하시려는 정비센터와 정비일자,시간을 선택 한 후 주문하시면 정비예약이 이루어 집니다.
정비센터를 선택하시면 배송지와 받는 사람이 자동으로 선택한 정비업체의 주소와 담당자로 지정이 됩니다.
3정비하기
예약하신 일시에 정비업체에 방문하여 정비를 받으시면 됩니다.
4예약취소 및 변경
예약을 취소하려면 '마이페이지>나의정비>정비예약현황'을 클릭합니다. '상태변경' 란에서 '예약취소' 버튼을 클릭하시면 예약이 취소됩니다.
단, 예약상태가 '업체접수'인 경우에는 취소가 안되며 업체와 직접 연락을 취하셔서 취소 또는 일자를 변경하면 됩니다.
가입하기
1 회원 가입하기
사이트 우측상단의 회원가입을 클릭 합니다.
회원가입자의 개인정보를 입력합니다.
가입하기 버튼을 클릭하시면 회원 가입이 이루어 집니다.
2 회원정보 수정
로그인 후 사이트 우측 상단의 '마이페이지'를 클릭합니다.
'회원정보'페이지에서 회원 정보를 수정합니다.
비활성화된 정보의 경우에는 수정이 불가능하며 수정을 원하시는 경우에는 고객센터로 연락해주시기 바랍니다.
비밀번호 변경은 '회원정보'페이지에서 '비밀번호 변경' 버튼을 클릭하셔서 수정하시면 됩니다.
3 회원 탈퇴
로그인 후 사이트 우측 상단의 '마이페이지'를 클릭합니다.
'회원탈퇴'페이지에서 탈퇴사유를 입력하고 탈퇴신청 하시면 됩니다.
주문/환불/반품 등이 완료되지 않은 경우에는 회원탈퇴를 하실 수 없으며
이런 경우 탈퇴 불가사유에대해서는 고객센터에 문의해주시기 바랍니다.
기타
1문의게시판
사이트 오른쪽 상단의 '마이페이지'를 클릭하시면 됩니다.
문의게시판에 글작성 하기를 클릭하시고 문의하실 내용을 입력하시면 됩니다.
2공지 사항
사이트 오른쪽 상단의 '고객센터'를 클릭하시면 됩니다.
3FAQ
사이트 오른쪽 상단의 '고객센터'를 클릭하세요
'고객센터'메뉴 중 FAQ 메뉴를 클릭하시면 됩니다.